본문 바로가기

자료집

<“나 같은 사람이 혼자가 아니구나”: 2021 청년 성소수자 사회적 욕구 및 실태 조사> 결과보고서

작년 8월 다움은 3,911명의 청년 성소수자 분들이 참여해주신 <2021 청년 성소수자 사회적 욕구 및 실태 조사>을 실시하였습니다. 오늘 5월 17일 국제성소수자혐오반대의날에 맞춰 이 조사의 결과보고서를 발간하게 되어 기쁩니다.

 “나 같은 사람이 혼자가 아니구나.”라는 표제는 면접조사에 응한 한 연구참가자의 발언입니다. 청년 성소수자들이 성소수자 모임, 행사, 축제 등에 나갈 때의 느끼는 감정이 함축된 한 마디였습니다.이 결과보고서의 발간 역시 청년 성소수자들에게 그러한 안도감을 줄 수 있길 바랍니다. 3,911명이 전한 간절한 마음을 어떻게 전할 수 있을지 열심히 고민하며 썼습니다. 많은 관심과 홍보를 부탁드립니다.

* 결과보고서는 페이지 하단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● 결과보고서 보기 (다음 링크에서도 보고서와 설문조사 문항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. 링크 )

아래는 만료되었습니다.

● 실물 인쇄본 개인소장 신청 (링크: 실물 보고서 소장하기)
실물 인쇄본을 받아보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개인소장 신청을 받습니다. 신청 안내를 확인하시고 링크 통해 신청해주세요! (권당 15,000원)

● 국회의원 300명에게 결과보고서 책자 보내기! (링크: 책자 보내러 가기!)

더불어 결과보고서를 국회의원 300명에게 보내 청년 성소수자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달하고자 합니다. 후원을 통해 국회의원에게 청년 성소수자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캠페인에 동참해주세요! 


TOP